에이션, 미니앨범 ‘아우치(Ouch)’ 발매… 파워풀한 ‘복싱돌’

입력 2014-10-31 21: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모노뮤직코리아 제공

그룹 에이션이 미니앨범 ‘아우치(Ouch)’를 발매했다.

31일 소속사 모노뮤직코리아는 “에이션이 같은 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아우치(Ouch)’의 타이틀곡 ‘아우치(Ouch)’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늘 공개하는 타이틀곡 ‘아우치(Ouch)’는 다비치의 ‘You are my everything’으로 주목 받았던 지브로스의 곡으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강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싸이의 안무를 담당했던 안무가 박진우가 총 안무를 맡은 ‘아우치(Ouch)’의 퍼포먼스는 포인트 안무인 ‘복싱 댄스’를 비롯 특유의 중독성 있는 안무로 파워 넘치고 강렬한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 준다.

특히 음원 공개에 앞서 지난 29일 공개된 ‘아우치(Ouch)’의 뮤직비디오는 박보람의 ‘예뻐졌다’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비스트의 ‘섀도우(Shadow)’ 등으로 유명한 뮤직비디오감독 이기백감독의 작품으로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눈길을 끌었다.

모노뮤직코리아 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아우치(Ouch)’는 에이션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담은 곡이며, 멤버들은 물론 모든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완성된 최고의 앨범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션은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아우치(Ouch)’ 무대를 가졌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