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래 잽슨 ‘I Really Like You’ 발매 ‘Call Me Maybe’ 인기 잇는다

입력 2015-03-03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유니버설 뮤직

‘Call Me Maybe’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칼리 래 젭슨(Carly Rae Jepsen)의 새 싱글 ‘I Really Like You’가 3일 발매됐다.

칼리 래 잽슨의 새 싱글 ‘I Really Like You’는 제이 캐시(J. Kash), 카디건스(The Cardigans)의 피터 스벤슨(Peter Svensson)과 함께 쓴 곡으로, 8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곡으로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앨범의 첫 싱글이다.

칼리 래 젭슨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곡들 중 하나인 ‘Lovefool’을 작곡한 피터 스벤슨과 함께 일하면서 온전한 팝음악 그 자체를 쓰는데에 대한 즐거움을 다시 발견할 수 있었다”라고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곡에 대해선 “남녀 관계에서 ‘사랑해’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빠른 시기이지만 ‘너를 정말 정말 좋아해’라고 말할 수 있는 단계를 이야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새 싱글 ‘I Really Like You’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톰 행크스(Tom Hanks)가 출연하고, 칼리 래 젭슨과 같은 소속사인 팝스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칼리 래 젭슨은 데뷔 앨범 'Kiss'의 첫 싱글이자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9주 연속 1위를 한 ‘Call Me Maybe’로 국내를 비롯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아울 시티(Owl City)와 듀엣으로 부른 ‘Good Time’으로 연이어 히트를 기록한 싱어송라이터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