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중국 최대 뮤비 사이트 메인 장식

입력 2015-03-31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iss A ‘다른 남자 말고 너’ 컴백하자마자 중국 최대 영상사이트 ‘인위에타이’ 메인을 장식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miss A의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가 중국 최대의 영상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 한국의 쟁쟁한 아티스트 사이에서 당당히 메인 페이지를 차지했다고 31일 밝혔다.

현재 K-POP 뮤직비디오 순위를 집계한 V 차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miss A가 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에서 컴백하자마자 200만 뷰가 넘는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것”이라고전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M/V 영상에서 보여진 miss A 멤버 민, 수지, 페이, 지아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눈빛,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과 물오른 미모로 중국 대륙을 사로잡았다.

miss A의 ‘다른 남자 말고 너’는 30일 0시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선두 다툼을 벌이며, 빠르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miss A는 4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연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