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네티즌, 바람 난 여자친구 현장 포착… 영상 유포 ‘충격’

입력 2015-04-17 1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LOL Tv youtube


여자친구의 바람 난 순간을 포착해 인터넷에 올린 남성이 화제다.

16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미러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다른 남성과 침대에 누워 있는 모습을 촬영해 인터넷에 올린 한 남성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아파트 건물 계단 위를 올라가고 있다. 어젯밤 여자친구의 룸메이트가 이 남성에게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를 집으로 데리고 왔다는 사실을 귀띔해 줬다고 한다.

남성은 불륜 현장을 덮치기 위해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하며 여자친구의 집으로 향했다.

잠시 뒤 남성이 여자친구의 집에 도착한다. 그가 침실 문을 여는 순간 침대에는 여자친구와 낯선 남자가 옷을 벗은 채 누워 잠을 자고 있다. 남자친구의 갑작스러운 습격에 침대에 있던 남녀가 깨어난다.

이어 여자친구의 불륜 현장을 목격한 남성이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하는 것과는 달리 여성은 담담한 표정으로 남자친구의 방문에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특히 여자친구는 한마디 말도 없이 남성과 껴안은 채로 누워만 있다. 이들의 모습에 남자친구가 남성에게 “당신은 그녀가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냐?”고 화를 내며 묻는다.

한편 여자친구의 바람난 영상은 지난 13일 월드스타 힙합닷컴에 게재된 후 356만 69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