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설날맞이 곱디고운 한복 맵시 대방출

입력 2016-02-07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요즘 대세’ 여자친구(소원, 예린, 유주, 은하, 신비, 엄지)가 설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새해 인사를 했다.

설을 하루 앞둔 7일, 걸그룹 여자친구는 고급스러운 은은한 빛깔의 한복을 입고 우아하고 청순한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여자친구의 여섯 멤버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려하면서도 기품 있는 한복 맵시와 함께 단아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곱디고운 한복 자태를 뽐낸 여자친구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로 음원차트 올킬에 이어 케이블 음악방송을 비롯해 지상파 음악방송까지 1위를 차지하며 ‘요즘 대세’로 떠올랐다.

더욱이 여자친구는 설 연휴에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에 출연, 대세다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6일 방송된 SBS '사장님이 보고 있다'를 시작으로 7일에는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8일에는 막내 엄지가 KBS2 '전국 아이돌 사돈의 팔촌 노래자랑'에 출연한다.

또, 9일에는 MBC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와 MBC '인스타워즈'에는 유주가 출연하며, 10일은 MBC '아이돌스타 육상 씨름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 2편과 KBS2 '본분올림픽'에 출연한 유주를 만날 수 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설 연휴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약하며 숨겨둔 재능과 끼를 맘껏 발산한다.

특히, 설 특집 프로그램은 온가족이 시청하는 포맷으로 기획된 만큼 여자친구가 10대를 넘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세대 공감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했음을 입증했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 쏘스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