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홍콩] 홍콩의 야시장 ‘레이디스 마켓’

입력 2016-05-25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콩에 여행을 오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쇼핑이다.

홍콩에는 쇼핑센터부터 재래시장까지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다.

그 중에 몽콕에는 레이디스 마켓, 제이드 마켓, 금붕어시장, 꽃시장, 남안까이 등 홍콩을 대표하는 재래시장들이 모여 있다.


특히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레이디스 마켓을 소개하려 한다.

레이디스 마켓은 원래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곳이 많아 이름이 붙여졌다고 한다. 지금은 시계, 화장품, 가방, CD, 여러 가지 장신구 등 품목이 매우 다양해졌다.


레이디스 마켓에 들어서면 한 걸음도 나아갈 수 없을 만큼 많은 사람들로 넘쳐난다.

거리의 양 옆으로 천막을 친 100여 개의 노점상들이 나란히 늘어서 있고, 그 사이 좁은 통로로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며 시장 구경에 열중하고 있다.


레이디스 마켓의 물건들은 싸구려 티가 나고, 짝퉁이며, 조악한 것들이 대부분이지만, 잘 찾아보면, 꽤 쓸만한 물건들도 보인다.

만약 구매하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가게주인이 부른 가격보다 더 싸게 불러서 최대한 깎아야 후회 없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레이디스 마켓을 충분히 즐겼다면 이번엔 허기진 배를 채워줄 먹거리를 즐겨보자.

망고주스, 계란빵, 꼬치구이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여행 TIP
레이디스마켓
위치 : MTR 몽콕 역 D3 출구
영업 시간 : 오후 3시부터 12시 까지

취재협조=모두투어

동아닷컴 이지형 기자 lee2858@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