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루머에 입 열다 “설현에게 차를 사줬다는 것은…”

입력 2016-05-25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동엽이 증권가 정보지(일명 찌라시)에 언급된 자신의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5일 방송하는 E채널 ‘용감한 기자들2’은 ‘일탈의 대가’라는 주제로 다양한 취재담을 공개된다.

최근 방송에 앞서 진행된 ‘용감한 기자들2’ 녹화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잘생기고 성실한 톱 아이돌의 충격적인 소문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놨다.

‘용감한 기자들2’ MC 및 패널들 모두 역시 소문에 민감한 연예인. 김태현은 ‘용감한 기자들2’ 식구들 중 가장 오래 연예계 활동을 해온 신동엽에게 “가장 황당했던 소문이 뭐였냐”고 물었다.

신동엽은 “저는 뭐 사실 크게 소문에 휘말린 적이 없었는데 최근 황당했던 소문이 있었다”며 “증권가 정보지에 AOA 설현에게 내가 차를 사줬다는 내용이 담겼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해당 소문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걸그룹 AOA의 설현이 소속사 사장보다 좋은 차를 타고 다니며, 그 차를 국민 개그맨이자 MC인 신동엽이 사줬다는 내용이었다.

신동엽은 “그 소문이 난 당일 설현과 연말 연예 시상식 MC를 같이 봤다”며 “나는 그 소문을 접하고 크게 웃었는데 막상 설현을 보니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태현은 “증권가 정보지에 루머가 나간 후 ‘용감한 기자들2’ 출연진 모두 가만히 있었는데 유일하게 김정민만이 신동엽에게 ‘자기는 차가 안 되면 스쿠터라도 사달라’고 말했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신동엽이 방송 최초로 언급한 설현과의 악성루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25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E채널 ‘용감한 기자들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