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스칼렛 요한슨 강렬 변신

입력 2016-09-30 16: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SF 범죄 액션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스칼렛 요한슨의 새로운 변신으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최초 런칭 영상을 공개했다.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세계를 위협하는 음모를 지닌 범죄 해커 조직에 맞선 특수부대 요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SF 범죄 액션이다. 1989년 연재를 시작한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공각기동대’는 여러 버전의 애니메이션 극장판과 TV 애니메이션, 소설, 게임 등으로 제작되며 30년 가까이 SF의 명작으로 전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영화화 되는 것은 물론 ‘어벤져스’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역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주연을 맡으며 영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이 최초 런칭 영상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최초 런칭 영상은 존재편, 정체편, 시작편까지 세 가지 의미가 담긴 영상을 한데 모아 구성한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존재감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하고 비밀스러운 매력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존재편에서 삭막하고 텅 빈 공간에서 홀로 조용히 움직이는 엘리트 특수부대의 리더 스칼렛 요한슨, 그리고 정체편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그녀의 모습은 영화 속 펼쳐질 스릴 넘치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어 시작편에서는 총을 겨눈 채 어두운 복도를 걷는 스칼렛 요한슨과 그녀의 시선 끝에 닿은 공간 속 무언가에 묶여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이건 시작에 불과합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어우러지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전한다. 전세계를 매료시킨 할리우드 대표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의 강렬한 존재감과 긴장감으로 가득 찬 최초 런칭 영상으로 궁금증을 배가시키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할리우드 최고 제작진들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으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새로운 SF 범죄 액션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가슴 뛰는 흥분을 전할 것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스칼렛 요한슨을 비롯 마이클 피트, 줄리엣 비노쉬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공각기동대 : 고스트 인 더 쉘’은 2017년 3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