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손님’ 차태현 母 “아들, 고2 때 담배 피우다 걸려”

입력 2017-01-22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차태현의 어머니이자 성우인 최수민 씨가 “아들 태현이가 고2 때 처음 담배를 피웠다”고 폭로했다.

22일 방송되는 MBN ‘내 손안의 부모님, 내손님(이하 내손님)’에서는 ‘배우 차태현의 부모님’으로 대중에게 익숙한 차재완-최수민 부부가 대표 부모패널로 출연, 아들과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 부부는 스튜디오에서 ‘연예계 대표 불효자 3인방’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던 중, “살가운 아들 차태현이 부모님 속 썩인 일은 무엇이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을 받았다. 이에 차태현의 어머니인 최수민 씨는 “사실 태현이가 그렇게 큰 사고를 쳤던 적은 없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구태여 꼽자면 태현이가 고등학교 2학년 때 담배를 피우다 걸렸다. 그래서 선생님 호출로 학교에 다녀왔다”면서 “그게 처음이라더라. 화장실에서 피우다 친구들이랑 걸렸는데, 그날부터 일주일 동안 청소하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에 강호동과 ‘자식대표’ 박지훈 변호사는 “원래 다 그렇게 이야기 한다. 1년을 피웠든 2년을 피웠든 딱 걸렸을 때 그날이 처음인 것”이라고 주장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안겼다.

또 ‘천하장사 출신’ 두 남자 강호동과 이만기 역시 얼떨결에 양심 고백을 하게 돼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강호동은 선배 이만기를 향해 “백두장사 18번에, 한라장사 7번, 천하장사 10번의 어마어마한 기록을 보유하고 계신데 담배를 안 피웠겠다”며 기습 공격을 했고, 이만기가 당황한 듯 주춤하다가 “중 3때 처음 피웠다”고 양심 고백을 한 것.

이에 질세라 "너는 안피웠냐" 집중 추궁하는 선배 이만기의 역공에 강호동은 “건강에 나쁜데 호기심에 뭔 지도 모르고 피웠던 것 같다”면서 어색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난감함을 표출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MBN ‘내손님’ 3회 방송은 22일(일) 밤 11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