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DA:다] 선글라스 벗은 자이언티, 진짜 김해솔이 나타났다

입력 2017-02-17 11:26:00

[이슈DA:다] 선글라스 벗은 자이언티, 진짜 김해솔이 나타났다



가수 자이언티의 민낯이 공개됐다. 여배우의 민낯이 화장기 없는 얼굴이라면, 자이언티에게 민낯은 선글라스 혹은 안경을 벗은 모습일 터. 그동안 신비주의에 싸여있던 자이언티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를 통해 자신의 리얼한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나혼자산다’에서는 자이언티가 출연한다. 앞서 자이언티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도 있다. 이유는 그간 예능프로그램에서 모습을 잘 보이지 않았던 그이기 때문.

특히나 과거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 출연했을 당시 자이언티는 수키와 말수 없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랬던 그가 민낯부터 집안 곳곳을 공개하는 ‘나혼자산다’에서 삶을 공개한다는 건 흥미를 이끌 수밖에 없는 요소일터.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는 자이언티와 그의 고양이 나무의 모습이 담겨있다. 선글라스를 벗고 가운을 입은 채 “나무야 어디있냐”고 묻는 자이언티는 “이름을 지을 때 (고양이가) 옆에 있었다”며 자신의 고양이 이름을 지은 비화를 설명했다. 역시나 엉뚱한 자이언티의 모습이었다.

그러면서도 무대 위의 ‘자이언티’가 아닌 29살의 김해솔로 바뀐 소탈한 매력을 뽐냈다. 자신에게 달려들지 않는 고양이에게 간식으로 유혹하는 등 음악을 통해 보여준 뮤지션과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했다.

자이언티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신곡 ‘미안해’의 편곡 작업 과정을 공개, 이와 더불어 YG엔터테인먼트 산하의 힙합레이블 더블랙레이블의 내부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간 신비주의로 꽁꽁 싸여있던 자이언티의 모든 민낯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불러일으킬지 주목된다.

한편 자이언티가 출연하는 ‘나혼자산다’는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나혼자산다 영상 캡처, MBC 제공

BEST info

오늘의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