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엣지] “가수 될 뻔”… ‘불청’ 서정희 비화 깜짝 공개

입력 2017-05-30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될 뻔”… ‘불청’ 서정희 비화 깜짝 공개

30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원조 CF요정’ 서정희가 가수로 데뷔할 뻔한 과거와 학업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름다운 신비의 섬 ‘울릉도’의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화제의 새 친구 서정희가 데뷔 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이날 장호일·류태준과 함께 나리분지로 나들이를 떠난 서정희는 가수로 데뷔할 뻔한 사연과 함께 오디션 곡 ‘졸업의 눈물’을 소개했다. ‘졸업의 눈물’을 왜 오디션 곡으로 정했냐는 장호일의 질문에 서정희는 학업을 마치고 싶었지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포기해야 했다고 솔직하게 전하며 “친구들, 선생님, 학교에 대한 그리움과 힘들었던 내 마음을 대변한 노래”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떨리는 목소리로 당시 오디션 노래를 불러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 서정희는 나리분지의 울창한 숲을 종횡무진 누비는가 하면, 난생처음 먹어본 더덕전의 맛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천진난만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원조 CF요정’ 서정희의 데뷔 전 비하인드 스토리와 진솔한 고백은 오늘 3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