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들의 워너비”…한혜진, 건강미 넘치는 완벽 몸매 [화보]

입력 2017-08-11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 탑모델 한혜진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휠라코리아㈜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전속모델 한혜진과 함께한 2017 FW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INTIMO the TENNIS)’ 언더웨어 화보를 11일 공개했다.

휠라 인티모의 뮤즈 한혜진은 이번 ‘인티모 더 테니스’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세계적인 모델로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한혜진은 ‘테니스’를 모티브로 구성한 화보촬영 현장에서, 그가 가진 에너제틱함과 건강미를 바탕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휠라 인티모의 제품 특징을 극대화해 표현,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한혜진”이라는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공개한 인티모 더 테니스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무드를 중심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휠라 인티모의 헤리티지 라인. 레드, 네이비, 화이트, 그레이 등 심플한 컬러 구성과 함께 스포티한 디자인 감성을 제품에 투영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휠라를 대표하는 스포츠인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어 구성한 것이 특징. 세부 제품명 또한 ‘히든넷(레드)’, ‘더블라켓(네이비)’, ‘클린볼(화이트)’, ‘매치포인트(그레이)’ 등 테니스 용어를 사용한 네이밍으로, 제품의 디자인적 특성과 기능성을 부각했다.

재치있는 제품명과 함께 감도높은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테니스 특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감각을 지닌 아이템에 휠라 로고와 스트라이프 디테일 등으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그 중 히든넷과 더블라켓은 투컵(2cup) 스타일과 이중 날개를 적용한 새로운 헤리티지 브라 스타일로 최적의 피팅감까지 제공한다. 또한 고기능 소재로 편안안 착용감은 물론 헴(hem) 이중날개로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아 자연스러운 옷태를 연출할 수 있다. 흡습속건 기능성 원단에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로쿨 매시’ 소재를 사용,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

휠라 인티모 관계자는 “한혜진은 본연의 완벽한 보디라인과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이번 인티모 더 테니스 라인의 모던하고 스포티브한 콘셉트를 누구보다 훌륭하게 표현해주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클래식한 테니스 무드를 물씬 풍기는 멋스러운 언더웨어 스타일링을 제안, 올 FW 시즌 최적의 언더웨어로 젊은층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휠라 인티모, 한혜진이 함께한 2017 FW 시즌 ‘인티모 더 테니스’ 언더웨어 화보는 휠라 인티모 전국 매장을 비롯,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