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정글’ 비주얼 양대산맥 홍빈vs이태환, 코코넛 까기 빅매치

입력 2017-09-14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 비주얼 양대산맥 홍빈vs이태환, 코코넛 까기 빅매치

SBS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편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두 남자 빅스 홍빈과 배우 이태환이 자존심을 건 코코넛 까기 대결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글 막내라인 3인방 홍빈, 이태환, 예린은 코코넛을 찾기 위해 나섰는데, 코코넛을 발견한 홍빈과 이태환은 코코넛을 쉽게 운반하자며 그 자리에서 곧바로 껍질 까기에 돌입했다.

그런 가운데 어느 순간부터 혈기 왕성한 청년들답게 승리욕에 불이 붙으며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 남자 아이돌 계의 ‘남신’ 홍빈과 주말 드라마를 통해 ‘로망 남사친’으로 등극한 이태환의 승부가 시작된 것. 특히, 여자친구 예린이 지켜보는 가운데 두 남자의 은근한 신경전이 느껴졌다는 후문이다.

코코넛 껍질을 까는 방법에서 홍빈과 이태환, 두 사람의 스타일은 극명히 갈렸다. 홍빈이 손재주를 이용해 도구로 껍질을 제거하려는 반면, 이태환은 완벽한 피지컬을 활용, 팔 근육을 뽐내며 힘으로 코코넛을 사정없이 돌에 내리쳤다고.

막내라인의 홍일점인 예린이 보는 앞에서 펼쳐진 홍빈과 이태환의 자존심을 건 대결, 그 승자가 누가 될지 15일 ‘정글의 법칙 in 코모도’ 편을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