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이종석·수지 “작품 선택 이유? 박혜련 작가님이라서”

입력 2017-09-22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잠사’ 이종석·수지 “작품 선택 이유? 박혜련 작가님이라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와 이종석이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말했다.

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SBS 새 수목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이하 ‘당잠사’)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이 참석했다.

이날 먼저 이종석은 “어떤 이유라기보다는, 작가님의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이유가 충분했다. 반대로 작가님과 3번째 같은 작품이라서, 다른 모습을 보여야 폐가 안 가겠다고 생각해 나름의 노력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또 “항상 매번 다르긴 했지만, 다르다고 느끼기 힘들 수도 있다. 그렇지만 다르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또 수지는 “작가님과 작품을 함께 하고 난 이후에 꼭 한 번 다시 해보고 싶었다. 작가님 작품도 재미있게 봤었다. 또 대본을 받고 너무 재밌기도 했다. 그래서 많은 고민 없이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당잠사’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 분)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다.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