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시안, 코 찡긋 카리스마 “나 무섭지?”

입력 2018-02-2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슈돌’ 시안, 코 찡긋 카리스마 “나 무섭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카리스마를 폭발시킨다.

오는 2월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14회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중 시안이는 숨겨왔던 카리스마를 폭발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 속 시안이는 거울 앞에서 코를 찡긋찡긋 실룩거리며 카리스마 표정을 연습하고 있다. 한껏 진지한 표정과 금방이라도 레이저를 쏠 듯 강렬한 눈빛 등 얼굴 전체에 온 신경을 집중한 시안이의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워 시선을 강탈한다. 시트콤의 유명한 카리스마 표정이 연상돼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시안이는 순둥순둥한 매력으로 동국아빠, 설아-수아 누나의 사랑을 받았다. 동국 아빠의 짓궂은 장난에도 금세 울음을 뚝 그치고 미소 짓는 시안이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그런 시안이가 지난 겨울 이동욱 삼촌과 만났을 때 코를 찡긋찡긋하며 처음으로 카리스마 표정을 지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시안이는 다시 한 번 코를 씰룩거리며 카리스마를 뿜뿜 뽐냈다고. 시안이의 카리스마 표정에 동국 아빠, 설아-수아 누나 역시 폭풍 리액션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시트콤보다 웃기고,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순둥이 시안이의 카리스마 보이 변신은 2월 2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1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