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홍상수, 김민희 좋아하지만 앞날 걱정”

입력 2018-03-20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결별설 실체가 공개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결별설이 언급됐다.

이날 연예부기자는 "사진기자 사이에서 이야기가 돌기 시작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취재기자가 '이건 취재를 해볼 만하다'라고 생각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마침 이 분들과 굉장히 친하고, 밀접한 영화 관계자가 '두 사람이 한 달 전쯤에 헤어졌다. 맞다'라고 이야기를 한 거다. 그러면서 '홍 감독이 김민희를 좋아하지만 그녀의 앞날이 너무 창창한데 대중에게는 어쨌든 작품이건, 사회적 시선이건 홍상수라는 이름에 갇혀 있다는 점 때문에 김민희의 미래를 무척 걱정을 하고 있었다'면서 이야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주변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실제로 두 사람이 어쨌든 굉장히 좋아하지만 홍상수의 심경 변화는 있다는 것이 주변 이야기다. 좋아는 하지만 어쨌든 김민희를 위해서 무언가 양심의 가책을 느끼긴 한다는"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수홍은 "사랑하지만 놓아주는 것?"이라고 물었고, 김가연은 "말도 안 되는 소리 하고 있어! 열 받네"라고 분노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9일 한 매체는 홍상수 감독의 영화계 측근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한 달 전에 헤어졌다. 홍 감독이 김민희의 미래를 걱정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양측은 즉각 결별설을 부인한 바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