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결혼식’ 박보영♥김영광 첫 사랑 연대기 시작 ‘설렘주의보’

입력 2018-06-25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맨스 퀸 박보영과 대세 입증 김영광의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8월 개봉을 확정, 여름 극장가 대전에서 유일한 로맨스 영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은 세대별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 법한 로맨스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너의 결혼식’은 사랑스러운 커플로 만난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한 호흡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늑대소년’과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에 이르기까지 로맨스 흥행 불패를 이어온 박보영은 ’너의 결혼식’에서 첫사랑 그녀 ‘승희’ 역을 통해 로맨스 퀸의 면모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 박보영은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지만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이라 생각하는 ‘승희’ 역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당찬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드라마 ‘파수꾼’에서 미스터리한 검사 캐릭터를 완벽 소화, ‘김영광의 재발견’이라 호평받으며 대세 배우로 떠오른 김영광이 ’너의 결혼식’에서 ‘승희’만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을 맞춰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커플 케미를 선보인다. 김영광은 첫사랑이 끝사랑, 승희만이 내 운명이라 믿는 ‘우연’ 역을 통해 서툴면서도 훈훈한 현실 남친미는 물론 유쾌한 매력을 더해 여심을 설레게 할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승희’ 박보영과 ‘우연’ 김영광의 완벽한 현실 커플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하는 것은 물론 연애 공감대를 자극하며 영화에서 보여줄 이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은 8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