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 음란물 루머에 강경대응 “변태사냥·자비無”

입력 2018-08-09 16:57:00
프린트
크게보기

개그우먼 맹승지가 음란물 루머에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맹승지는 8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런 제보가 많이 들어온다”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맹승지의 이름이 언급됐고, 한 여성의 모습도 담겨 있다. 음란물로 추정되는 사진은 동영상을 캡처한 것이라고. 하지만 맹승지는 해당 여성은 자신이 아니라고 밝혔다.
맹승지는 “‘맹승지 동영상’도 봤는데 내가 봤을 때 너무 안 닮았다. 시원하게 말하면 ‘맹승지 동영상’이나 ‘맹승지 누드사진’ 그런 건 이 세상에 없다. 아예 없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제 잡아낸다. 자비란 없다”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맹승지와 관련된 허위 음란물이 유포되는 것으로 추정된다. 이를 일부 누리꾼이 맹승지에게 제보했고, 맹승지는 더는 상황을 좌시하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사실 음란물과 관련된 맹승지에 대한 루머는 이전에도 있었다. 지난해 4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루머에 대해 심경을 밝힌 바 있다. 당시 맹승지는 “과거 불미스러운 영상에 이름이 연루되었던 적이 있었다”며 “나는 절대 아니다, 그 사람이 더 예쁘다”고 해명했다.
그럼에도 여전히 맹승지는 음란물 루머로 고통받고 있다고. 이에 결국 강경 대응 카드를 꺼내들 전망이다.

한편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맹승지는 현재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2’에도 출연하고 있다.

<다음은 맹승지 SNS (공식입장) 전문>

이런제보 많이들어오네요! 맹승지동영상도 봤는데 내가봤을땐 너무 안닮았는데! 시원하게 말하면,맹승지동영상이나 맹승지누드사진 그런건 이세상에 없습니다! 아예없어요. 아~예 낫띵!! 이제 잡아낸다잉 자비란없다잉 다 주거써...#맹습격#맹수#맹마를보았다#변태사냥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