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이영자, 문가비 수영복 포즈 도전 ‘도발적’

입력 2018-11-12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빨간 당신’ 이영자, 문가비 수영복 포즈 도전 ‘도발적’

‘볼빨간 당신’ 이영자가 문가비 따라잡기에 나선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가족과 등장하는 출연진들의 진솔한 모습이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회를 거듭할수록 호흡이 딱 맞는 스튜디오 식구들도 ‘볼빨간 당신’에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는 반응이다.

그 중에서도 MC 맏언니 이영자, 막내패널 문가비의 케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앞서 문가비의 스트레칭 자세를 따라 하던 이영자가 끙끙대며 힘겨웠던 장면은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런 가운데 내일(1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또 한 번 이영자와 문가비의 유쾌한 케미가 빛날 전망이다. 이영자가 핫스타 문가비의 아찔한 수영복 포즈 100% 재현에 도전한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는 문가비의 아찔한 수영복 포즈를 따라 하고 있다. 어깨에 힘을 뺀 채 살짝 위를 올려다보는 눈빛, 문가비 특유의 표정과 손짓 등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다. 같은 포즈, 묘하게 다른 느낌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김민준의 부모님은 ‘볼빨간 당신’ 식구들의 SNS를 살펴봤다. 그러던 중 문가비 SNS에서 아찔하고도 도발적인 사진을 발견, 깜짝 놀랐다고. 이를 지켜보던 이영자는 문가비의 SNS 속 사진 포즈를 따라 했고, 문가비 역시 이영자에게 자신의 포즈 비법을 알려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영자의 문가비 따라잡기는 어떤 웃음을 안겨줄까.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이영자, 문가비의 케미는 내일(1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