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조보아X전현무, 2018 SBS 가요대전 MC 확정

입력 2018-12-14 11:16:00
프린트

[공식] 조보아X전현무, 2018 SBS 가요대전 MC 확정

'2018 SBS 가요대전' MC가 확정됐다.

25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SBS 가요대전'의 MC로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조보아가 호흡을 맞춘다.

평소에도 남다른 K-POP 사랑을 드러내온 전현무는 깔끔한 진행력과 예능감을 바탕으로 ‘믿고 보는’ MC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판타스틱 듀오’, ‘K팝스타’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온 만큼 한 해 동안의 음악 무대를 총 정리하는 축제인 ‘가요대전’ MC로 적격이라는 평이다.

또한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수요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활약 중인 배우 조보아는 ‘SBS의 딸, SBS 직원 배우’라는 애칭답게 SBS ‘가요대전’ MC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어 두 사람의 조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18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 ‘EXO’, ‘Wanna One’, ‘레드벨벳’, ‘WINNER’, ‘에이핑크’, ‘선미’, ‘몬스타엑스’, ‘NCT’, ‘세븐틴’, ‘비투비’, ‘트와이스’, ‘블랙핑크’, ‘iKON', ‘마마무’, ‘모모랜드’, ‘여자친구’, ‘GOT7’ 등 전 세계적으로 K-POP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2018 SBS 가요대전’은 ‘THE WAVE'를 주제로 과거,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가요대전' 한정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전 세계를 한류의 웨이브로 휩쓴 K-POP계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역대급 무대를 탄생시킬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정상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축제 ‘2018 SBS 가요대전’은 25일(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