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돌’ 벤틀리X건후, 먹방 재대결…역대급 기대감

입력 2018-12-16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와 건후가 재회했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6회는 ‘겨울동화’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윌리엄-벤틀리 형제와 나은-건후 남매가 다시 만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사랑스러운 아이들의 특급 케미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앞서 5주년 특집에서 만나 특별한 웃음을 선사했던 윌벤져스와 나은-건후 남매. 특히 꼬물이 벤틀리와 건후의 특급 먹방 대결은 화제가 됐었다. 이토록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벤틀리와 건후가 함께 먹방을 하는 장면이 포착돼 또다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건후는 음식을 보고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 벤틀리는 진격의 먹틀리라는 별명의 소유자답게 적극적으로 음식을 향해 힘껏 손을 뻗고 있다. 그렇게 얻은 음식을 손으로 꼭 쥐고 와구와구 먹는 벤틀리가 흐뭇한 웃음을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그런 벤틀리와 달리 야무지게 숟가락을 이용해 음식을 먹는 건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염이 난 듯 얼굴 가득 검은 소스를 묻히고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벤틀리와 건후가 사랑스럽다. 사진에서 느껴지는 벤틀리와 건후의 먹방장인 아우라는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벤틀리와 건후의 심상치 않은 재회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