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필모♥서수연 결혼 “축복 감사, 잘 살겠다”…온라인 축하 봇물

입력 2019-02-10 17: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필모♥서수연 결혼 “축복 감사, 잘 살겠다”…온라인 축하 봇물

가상 열애에서 실제 커플로, 그리고 부부의 연으로 이어졌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이야기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지난해 9월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고, 순수하지만 적극적인 이필모의 ‘직진 대시’로 가상 열애를 시작했다.

특히 서수연을 향한 이필모 마음이 방송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다.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이필모와 서수연은 가상 열애에서 실제로 커플로 발전, ‘연애의 맛’ 출연 약 5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9일 오후 서울 용산구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를 비롯해 이필모와 작품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손현주, 지창욱, 이종혁, 김민교 이지안, 권민중, 한상진 등 동료 배우들이 총출동해 그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한, 결혼식 이후에는 하객으로 참석한 동료 배우들의 인증샷이 쏟아졌으며, 아름다운 신부가 된 서수연도 직접 SNS 계정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서수연은 “축복해주신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올렸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 소식에 온라인에서도 축하의 메시지가 쏟아진다.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는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며 앞으로를 응원한다는 내용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