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1위 16강 확정’ 울산 김도훈 감독 “상하이 상강 전, 이기러 왔다”

입력 2019-05-20 18: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1 울산 현대 김도훈 감독이 이미 조 1위 16강 진출이 확정됐음에도 상하이 상강 전 필승 의지를 내비쳤다.

울산은 21일 오후 7시(이하 한국시각) 중국 상하이 스타디움에서 상하이 상강과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최종전을 치른다. 울산은 이미 조 1위 16강 진출이 확정된 상태다.

하지만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김도훈 감독은 “우리는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최선의 전력으로 임하고 있다. 원정이어서 쉬운 경기는 아니겠지만, 승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근호 역시 “1위를 확정하고 왔지만, 그렇다고 우리가 이번 경기에서 열심히 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다. 상하이가 강한 팀이어서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주전 공격수 주니오가 원정에 동행하지 않은 것에 대해 김도훈 감독은 “주니오가 오지 않았지만, 우리에게는 주민규라는 능력 있는 공격수가 있다. 모든 선수들이 준비된 상황이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김도훈 감독은 “우리는 이기러 왔다. 이번에도 우리 선수들을 믿고 한 팀으로 나서서 좋은 경기를 하겠다”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