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더시스터’ 황석정 “사랑은 육체적으로” 29禁 토크 작렬

입력 2019-06-24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라더시스터’ 황석정이 29금 토크로 물오른 입담을 자랑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처음부터 패밀리-부라더시스터’(이하 ‘부라더시스터’)에서 황석정 황석호 남매는 절친 배우 정애연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황석정은 자신의 집을 찾은 정애연과 이야기꽃을 피우며 남다른 친분부터 뽐냈다. 정애연은 황석정을 향해 “언니는 시집갈 나이가 지났다. 남자친구는 있냐”고 돌직구를 날렸고, 이에 황석정은 “난 언제든 만질 수…, 네가 쑥을 만지면서 이야기하니까 말이 잘못 나왔다”고 버럭하며 웃음을 안겼다.

특히 황석정과 정애연은 연애와 사랑에 대한 심도 있는 토크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황석정은 “난 마음으로 주고받는 사랑은 다 필요 없다. 육체적이면 되는 거 아니냐”는 충격 고백으로 29금을 넘어선 49금 토크 주의보 발령을 알렸다.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이야기는 계속됐다. 좋아하는 이성 스타일 등 정애연의 쏟아지는 질문에 황석정은 “(네가) 날 막 흥분시킨다”며 때 아닌 키스신 후 침독이 오른 사연까지 공개, 제대로 물오른 29금 토크를 이어갔다.

특히 황석정은 MC 강호동을 향한 ‘직진녀’ 면모도 보였다. “난 강호동이 좋다”고 고백했고, 강호동은 ‘깨물 하트’를 선사하며 얼굴까지 빨개져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황석정은 정애연과 오빠 황석호의 가게를 찾아 손수 만들어준 안주 먹방을 선보이며 유쾌하고 상쾌한 추억을 쌓기도 했다.

황석정의 입담과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부라더시스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