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9번째 연습생 웅기 공개 →연기파 보컬 ‘미소년 비주얼’

입력 2019-07-18 14: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OO’ 9번째 연습생 웅기 공개 →연기파 보컬 ‘미소년 비주얼’

‘월드클래스’ 글로벌 프로젝트 ‘TOO’의 9번째 연습생이 공개됐다.

18일 정오 World Klass(월드 클래스) 공식 V LIVE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를 통해 ‘TOO’ 20인 연습생 중 9번째 연습생 웅기(WOONG GI)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프로필 이미지에 따르면 한국인 연습생 웅기는 보컬과 연기 포지션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연습생 중 처음으로 연기 포지션을 함께 내건 터라 그가 선보일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웅기는 이마를 덮는 헤어스타일로 귀여운 미소년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짙은 쌍꺼풀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와 입매가 훈훈한 인상을 심어줬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 팀명에서 알 수 있듯이 출발부터 글로벌 프로젝트를 지향하는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이 참여해 데뷔를 향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되며, 데뷔조는 총 10명의 멤버로 최종 구성된다.

서바이벌 프로그램명 ‘World Klass’는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k는 'k-pop'을 뜻한다. 기존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대비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 개개인의 캐릭터를 살릴 전망이다.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 국내 초호화 멘토 및 게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연습생들의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월드 클래스)’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부터 Mnet 채널과 브이라이브 (V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