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댄서 차현승과 과감한 포즈 ‘판타스틱’ [화보]

입력 2019-08-13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선미, 댄서 차현승과 과감한 포즈 ‘판타스틱’ [화보]

가수 선미와 화제의 댄서 차현승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 중인 독보적인 아우라의 선미와 그녀의 무대에서 커플 댄스를 추며 주목받은 댄서 차현승이 환상적인 커플 케미를 뽐내 눈길을 끈다.

무르익은 가을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번 화보에서 선미와 차현승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존재감을 발산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둘은 체크 데님을 착용해 유니크하면서도 빈티지한 감각을 살려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더욱 빛냈다.

특히,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선미와 차현승은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과감한 포즈와 눈빛을 선보이며 주변의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낸 역동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포즈는 마치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 촬영 현장을 지켜보던 스태프들 사이에서 박수갈채와 환호가 쏟아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떤 데님을 입어도 완벽한 핏을 구현하는 화보 장인 선미와 웃는 모습과 반전 몸매가 매력적인 차현승이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며 “역대급의 케미를 자랑하는 두 모델이 선보이는 버커루의 데님 제품을 활용해 유니크한 감성과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7일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