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더무비’ 흥행 코드 총집합 #액션 #남녀노소

입력 2019-08-26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쁜녀석들:더무비’ 흥행 코드 총집합 #액션 #남녀노소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2019년 극장가 흥행 코드인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함과 통쾌함을 갖춘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동명의 인기 원작 드라마를 모티브 삼아 제작됐다.

스크린으로 새롭게 돌아온 나쁜 녀석들은 한층 강력해진 캐릭터들의 케미와 확장된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전설의 주먹 박웅철(마동석), 설계자 오구탁(김상중), 감성사기꾼 곽노순(김아중), 독종신입 고유성(장기용) 등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4인 4색의 나쁜 녀석들이 티격태격하며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은 유쾌한 웃음은 물론, 색다른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검거해나가며 악을 향해 날리는 거침없는 액션들은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함까지 선사할 것이다. 이에 대해 오구탁 역의 김상중 배우를 비롯해 연출을 맡은 손용호 감독까지 입을 모아 “사이다 같은 영화”라고 전한 만큼, 강렬한 액션과 호쾌한 재미가 담겼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