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써드아이, 타이틀곡은 ‘OOMM’…파격 단체 티저

입력 2019-09-15 16: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써드아이, 타이틀곡은 ‘OOMM’…파격 단체 티저

그룹 써드아이(3YE)가 신곡 ‘OOMM’로 돌아온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4일 써드아이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OOMM’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더욱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으로 중무장한 써드아이 유지, 유림, 하은의 모습이 담겼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신곡의 제목이 ‘OOMM’라는 것이 밝혀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써드아이가 공개하는 두번째 싱글 ‘OOMM’은 ‘Out of My Mind’의 약자로, 다이나믹하고 트렌디한 곡이다. 최근 워너원 ‘Beautiful’(뷰티풀)과 써드아이 데뷔곡 ‘DMT(Do Ma Thang)’ 등을 작곡하며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Wooziq(우직)과 DJ 겸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Myo(묘)가 의기투합해 탄생한 곡이다.

써드아이는 이번 ‘OOMM’을 통해 파워풀한 콘셉트는 물론이고 유니크하고 임팩트있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5월 화려하게 데뷔한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보여줬다.

써드아이의 두번째 싱글 ‘OOMM’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