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경민 “적이 된 모녀, 정말 행복한 고민”…부러워한 이유는?

입력 2019-09-15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녕하세요’ 홍경민 “적이 된 모녀, 정말 행복한 고민”…부러워한 이유는?

홍경민도 부러워한 행복한 고민은 무엇일까.

16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홍경민은 재치 있는 비유와 촌철살인 멘트로 에이스 고민해결사에 등극했다.

이날 홍경민은 “전영록과 박서진 사이에 딱”이라면서 셀프 홍보에 나서 웃음을 유발하는가 하면 “닭을 키워서 소를 사는 이야기가 떠올랐다”는 상황에 딱 들어 맞는 절묘한 비유로 일침을 가하는 등 적재적소에서 적시타 멘트를 터트리는 맹활약을 펼쳤다.

그런가 하면 7살 딸과 응원하는 야구팀이 달라서 고민하는 40대 어머니의 ‘적과의 동침’ 사연에서는 한일전에 비견될 정도로 치열한 라이벌 구도인 두 팀의 상황을 “반에서 1, 2등 하는 애들끼리 경쟁하는 것”이라고 ‘야알못’(야구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단번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명해설자로 변신하기도 했다.

특히 홍경민은 유니폼까지 챙겨 입고 나올만큼 열혈팬인 고민주인공이 라이벌 팀을 응원하는 딸 때문에 자신의 팀을 배신할 수 없다고 하자 다 알겠다는 듯이 의미심장한 눈빛을 교환하며 고개를 끄덕거리는 등 야구 매니아들만의 이심전심 교감을 엿보였다.

하지만 이처럼 모녀의 고민해결을 위해 동분서주하던 홍경민은 사연 말미 “정말 행복한 고민”이라며 샐쭉한 표정으로 부러움과 질투심을 드러냈다고 해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이스 고민해결사 홍경민의 재치 있는 파인 플레이는 오는 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안녕하세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