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주연 감성 무비 ‘버티고’,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9-09-24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우희 주연 감성 무비 ‘버티고’, 메인 포스터 공개

천우희와 전계수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가 10월 1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이번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주인공 천우희의 감정을 그대로 따라가는 비주얼로 작품이 줄 아찔한 감성을 전달하는 듯해 벌써부터 뭉클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믿고 보는 배우라는 명성 그대로의 연기력을 표정 하나로 확인할 수 있어 신뢰도까지 높인다.

일상의 어느 한 시점, 밑을 내려다보는 듯한 천우희의 옆 모습은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내고 있는 듯해 시선을 머물게 한다. 특히 ‘더 이상 버틸 수 없다고 느낄 때’ 라는 카피는 천우희의 표정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영화 속에서 그려질 그녀의 일상과 어떤 희망적인 엔딩을 맞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얼굴에 비친, 외벽에 매달려 있는 로프공은 여느 영화 포스터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이미지로 ‘버티고’만의 특색을 보여준다. 건물 밖에서 그녀를 바라볼 수밖에 없는 로프공이 전해줄 위로와 감동이 어떻게 표현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리고 ‘버티고’의 태그인 ‘당신의 오늘을 위로할’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묘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감성 충만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웰메이드 고공 감성 무비 ‘버티고’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