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서은광, 비투비 아닌 군인으로 출연

입력 2019-09-24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 서은광, 비투비 아닌 군인으로 출연

비투비 ‘은광’이 군인의 모습으로 ‘비디오스타’에 첫 출연해 눈길을 끈다.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국군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특집’방송으로 꾸며진다. 특히, 3주년 특집 방송인 만큼 ‘비디오스타’ 역대 MC인 ‘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MC들은 3주년 특집을 맞이해 ‘이기자 부대’에 방문, 군 복무 중인 ‘비투비’ 은광과 ‘B1A4' 신우를 만났다. ‘비디오스타’ 첫 출연인 ‘은광’은 “비스에 출연하기까지 걱정이 많았지만 아주 중요한 건의 사항을 말하기 위해 출연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는데 과연 은광이 방송에서 말하고 싶었던 중요 건의 사항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군악대원인 은광은 무대 위에서 볼 수 없었던 수준급의 알토 색소폰 연주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한 최근에는 특급전사로 선발되었다고 밝히며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이어가고 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은광에게 깜짝 영상편지가 도착했다. 은광을 위한 지인들의 응원 메시지가 전해지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과연 누가 은광을 위해 응원을 보내왔을지, 그 자세한 이야기는 9월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