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B1A4 신우 출연…“군대와서 마음껏 먹고 살쪄”

입력 2019-09-24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 B1A4 신우 출연…“군대와서 마음껏 먹고 살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비투비 은광, B1A4 신우가 출연한다.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국군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특집’방송으로 꾸며진다. 특히, 3주년 특집 방송인 만큼 ‘비디오스타’ 역대 MC인 ‘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신우와 은광은 군 생활을 하면서 좋은 점이 많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은광은 “평생 살이 안 붙었는데 처음으로 살이 붙기 시작하더라”라고 말하며 “몸이 건강해지고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진다”고 덧붙혔다. 신우는 “군대 와서 살이 많이 쪘다”며 “아이돌 때는 마음대로 찔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여기서는 먹고 싶은 것도 마음껏 먹고 잠도 푹 잘 수 있다”라며 현재 군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이를 듣던 김숙은 “그럼 나중에 전역해서 힘들어지면 한 번 더 들어오면 되겠네”라고 말을 하자 잠시 움찔하던 두 사람은 갑자기 “이기자” 구호를 외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은광과 신우에게 깜짝 영상편지가 도착했다. 두 사람만을 위한 지인들의 응원 메시지가 전해지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과연 누가 응원을 보내왔을지, 그 자세한 이야기는 9월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