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정우, 미드 ‘트레드스톤’ 출연 확정…한효주 남편 역으로 등장

입력 2019-10-14 1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서정우가 미국 TV시리즈 ‘트레드스톤(TREADSTONE)’ 출연을 확정하며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14일 소속사 림컴퍼니에 따르면 서정우는 최근 미국 TV시리즈 ‘트레드스톤(TREADSTONE)’ 출연을 확정하고 해외 로케이션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서정우가 출연하는 ‘트레드스톤(TREADSTONE)’은 ‘제이슨 본’의 세계에서 탄생된 TV시리즈로 미국중앙정보국 산하 비밀조직 기관 ‘트레드스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서정우가 맡은 역은 북한 국적의 여성 ‘소윤’(한효주 분)의 남편 역이다. 유창한 영어실력은 물론 뛰어난 연기력으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오디션에 합격한 서정우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박진감 넘치고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트레드스톤(TREADSTONE)’은 NBC유니버셜 산하 제작사 UCP(Universial Contents Production)의 새 작품으로 ‘히어로즈’ 시리즈를 만든 팀 크링이 각본을 맡았고 영화 ‘본 시리즈’의 벤 스미스와 제프리 와이너가 제작에 참여하며 또 한번의 화제작을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림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은 서정우는 영화 ‘장사리:잊혀진 영웅들’, ‘대립군’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어 왔다. 또한 이번 전속계약 후 첫 공식활동이 할리우드 진출이라는 점에서 앞으로 그의 남다른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NBC유니버설 USA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미국시간으로 15일 밤 10시에 첫 방영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