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동아닷컴‘s PICK] 강다니엘부터 송가인까지 2019년 시선강탈자들 (종합)

입력 2019-11-08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수상의 가치를 떨어트리는 나눠주기식 시상 NO!
순수한 팬심을 악용해 결과를 조작하는 시상 NO!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객관적인 시상식 ‘동아닷컴's PICK’이 2019년 제4회를 맞이했습니다. 이번에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발했고, 여러분은 상 이름만 들어도 오직 한 사람만 떠오르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수상자와 찰떡궁합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동아닷컴’s PICK’. 동아닷컴이 선정한 2019년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합니다.

<아이돌픽>

● 강다니엘, 아이돌픽 장기집권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다니엘입니다. 제가 다니티 덕분에 '동아닷컴's Pick' 아이돌픽 장기집권상을 받게 되었는데요. 일단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 상은 다 다니티 여러분들 덕분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저에게 항상 1등을 안겨주셔서 그 덕분에 제가 장기집권상을 받게된 것 같은데 앞으로도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좋은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건 여러분들 대신해서 받는 거라고 생각할게요.

그리고 11월 23,24일에 제가 한국 팬미팅을 하는데 오랜만에 국내 다니티 여러분들과 되게 좋은 자리를 만들 것 같아요. 팬미팅 외에도 전시회를 되게 특별하게 준비하고 있는데 여러분들이 상상하지도 못할 엄청난 것들을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놀러오셔서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상주신 동아닷컴 감사드립니다. 엄마 나 상받았어~ 감사합니다!

<가요부문>

● 송가인, 2019 으뜸이어라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송가인이어라. '동아닷컴's Pick'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송가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노라조, 저세상 비주얼 진(眞)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노라조입니다. 저희가 '저 세상 비주얼 진(眞)상'을 받았습니다. 항상 어떻게 하면 더 즐거워하실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저희의 노력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독특한 비주얼이지만 좋아해주신 팬 여러분들, 뜻 깊은 상을 주신 동아닷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노라조 되겠습니다.

● ITZY(있지), 무럭무럭 클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있지입니다. 동아닷컴에서 저희가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예쁘게 봐주시고, '무럭무럭 클 상'이라는 이렇게 멋있는 상을 주셨습니다. 상 이름이 정말 귀엽지 않나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있지 곁에서 응원해주는 우리 믿지도 고맙습니다. 있지가 더 무럭무럭 커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있지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준 것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방송 부문>

● 여진구, 잘생기면 다 오빠랬상

수상소감

기억에 오래 남을 특별하고 매력적인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상을 보면서 영원히 잘생긴 오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옹성우, 차기작 보고싶옹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옹성우 입니다. 이렇게 특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으니 지켜 봐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항상 저를 응원해주시는 우리 위로분들 항상 감사드려요^^

● 이다희, 언니 날 가져요 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배우 이다희입니다. 제4회 동아닷컴‘s PICK 언니 날 가져요 상을 받게 됐어요. 처음 보는 상 이름이라서 당황하긴 했지만 독특하고 의미 있는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상을 받은 만큼 언니로서 멋진 활동할게요. 고마워요.

● 이재욱,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배우 이재욱입니다.제가 동아닷컴에서 데뷔한 이후 처음 상을 받았네요.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상’ 모르는 사람 없게 열심히 노력해서 아는 사람만 있게 만들겠습니다.

날씨가 제법 추워졌는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2019년도 다들 잘 마무리하셨으면 좋겠어요. 동아닷컴 이 상 다시 한 번 정말 감사드리고요. 저 이제부터 더 열심히 할테니까 응원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부문>

● 박명훈 당신, 이제 빛볼상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영화 ‘기생충’에서 지하실의 남자 오근세 역을 맡았던 배우 박명훈입니다. 동아닷컴's Pick '당신, 이제 빛볼상' 이렇게 저한테 빛 보라고 상도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봉준호 감독님, 저를 캐스팅 해주고 현장에서 그 인물이 탄생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셨어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또 함께해주신 송강호 선배님, 이선균 배우, 이정은 배우, 조여정 배우, 박소담 배우, 최우식 배우, 장혜진 배우. 가족처럼 지냈는데 제가 이렇게 상을 받아서 그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우리 가족들, 아버지, 어머니, 형, 누나, 아내, 하나뿐인 아들 하준이까지 감사합니다.

'동아닷컴's Pick' 100회, 200회까지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계속 열심히 연기하면서 행복한 배우가 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저 이제 빛 봅니다. 감사합니다.

● 임윤아, 출구없는 매력-구멍없는 연기

수상소감

올여름 영화 '엑시트'로 정말 뜨겁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냈는데, 이렇게 상까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특히 기자님들께서 직접 뽑아서 상 이름까지 이렇게 지어주셨다고 들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뜻깊고, 감사한 것 같습니다. 또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 류준열, 스크린 대세RYU

수상소감

안녕하세요. 배우 류준열입니다. 제4회 동아닷컴's Pick '스크린 대세RYU'! 제 이름 '류'가 들어간 재미있는 상이에요. 대세류~ 대세 종류 이런 걸까요?

의미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