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오디티X블락비 박경 ‘순간삭제’, 오늘 발표 [공식]

입력 2017-08-01 11: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페이스 오디티X블락비 박경 ‘순간삭제’, 오늘 발표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가 블락비 박경과 손을 잡고 새로운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한다.

스페이스 오디티는 1일 오후 6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귀여운 고백을 담은 러브송 박경의 ‘순간삭제’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기습 공개한다.

‘순간삭제’는 사랑하는 누군가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가는 것 같은 마음을 솔직하면서도 귀엽게 표현한 곡이다.

‘순간삭제’라는 젊은 층이 많이 쓰는 재치 있는 키워드로 풀어내 인상적인 포인트를 줬다.

또한 밝고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그리고 연애할 때 느끼는 감정을 담아낸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전함 동시에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스페이스 오디티는 뮤직 크리에이터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디지페디와 함께 작업한 이성경X요조의 ‘반짝이게 해’로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공동제작 및 기획을 담당해 폴킴, 김나영, 브라더수, 유연정을 가창에 참여시킨 ‘연플리 시즌2’ OST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Mnet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탄생한 인기그룹 워너원의 티저를 디지페디와 함께 작업한 바 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만들어내고 있는‘스페이스 오디티’가 이번엔 싱어송라이터이자 아이돌 대표 ‘뇌섹남’으로 인기몰이 중인 블락비의 '박경'과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락비 박경이 부른 ‘순간삭제’의 음원은 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