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후 취업 ‘인맥북’이면 걱정 없어요”

입력 2019-08-14 15: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택관리사에게 인맥관리는 취업 문제 또는 취업 이후 실무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문제 해결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중요 요소입니다”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14회 시험에 합격한 소기재 관리소장의 이야기다.

소 소장은 “그런 의미에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동문회인 ‘에주회’의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에주회는 서로 밀고 끌어주는 새로운 인생의 동반자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같이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을 모아 동문회를 꾸려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고 있다. 에주회는 연말 합격자 모임을 통해 시작된다. 그해 시험 합격자는 물론이고 이미 현직에서 활동하는 선배 합격자들도 참여하는 합격자 모임은 본격적으로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최적의 이벤트다.

이후 다양한 친목대회, 봉사활동, 시험장 응원 등으로 이어지는 끈끈한 동문회 활동은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현업 활동까지 든든하게 뒷받침한다.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해 실질적인 취업 관련 팁을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매년 초 주택관리사 합격생들에게는 노란책 한 권이 배달된다. 바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 인맥북’이다. 수백 페이지에 달하는 인명록에 등재된 합격자들은 모두 취업 또는 취업 이후에도 활용할 수 있는 인맥이 된다.

올해도 에듀윌은 작년 21회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을 포함한 인명록을 발간해 자사 출신 합격생들에게 배포했다. 이러한 에듀윌의 서비스들은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