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선배 러블리즈 미주×지애 응원 감사해”

입력 2019-08-07 16: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켓펀치 “선배 러블리즈 미주×지애 응원 감사해”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가 소속사 선배인 러블리즈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다.

7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는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로켓펀치의 연희는 러블리즈의 성공에 부담을 느끼지 않느냐는 질문에 “데뷔의 꿈을 꿔왔고 열심히 노력해 왔다. 러블리즈 선배님들도 많이 응원해 주셨다”고 말했다.

연희는 “최근에 러블리즈 선배님 콘서트를 다녀왔다. 미주 선배님이 티저도 예쁘게 나왔다며 잘되길 바란다는 덕담을 많이 해주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윤경 역시 “연습실을 지나갈 때도 많이 응원해 주셨다. 어제 지애 선배님은 라이브 방송에서 우리 홍보를 많이 해주신 것 같더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로켓펀치라는 팀명은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를 담아 로켓펀치가 선사하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의 일상에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바람이 담겼다.

로켓펀치의 데뷔곡은 '빔밤붐(BIM BAM BUM)'으로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이외에도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루시드 드림(LUCID DREAM)', 'FAVORITE(특이점)', '선을 넘어(DO SOMETHING)'까지 수록되어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