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로켓펀치 데뷔, 강력한 출발”

입력 2019-08-09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 “로켓펀치 데뷔, 강력한 출발”

미국 빌보드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이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를 집중 조명했다.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은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의 미국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1위 소식을 알렸다.

제프 벤자민은 "탄탄한 출발 : 갓 데뷔한 울림엔터테인먼트의 케이팝 걸그룹 로켓펀치, 그들의 첫 번째 데뷔 앨범 '핑크 펀치'가 미국 아이튠즈 올 장르 탑 앨범 차트에 진입했으며,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는 1위를 기록했습니다!"라고 차트 1위를 소개하며 응원을 보냈다.

로켓펀치는 미국외에도 베트남, 사이디아라비아, 칠레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까지 TOP10에 당당히 진입하며 '2019 하반기 최고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데뷔곡 '빔밤붐(BIMBAMBUM)'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하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로켓펀치는 오늘(9일) 오후 5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핫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 사진 제공 = 울림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