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HIT’ 안무 영상 공개…완벽+정교 칼 군무

입력 2019-08-12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HIT’ 안무 영상 공개…완벽+정교 칼 군무

그룹 세븐틴이 디지털 싱글 ‘HIT(힛)’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세븐틴의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HIT’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5일 발매해 국내외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디지털 싱글 ‘HIT’은 물론 일주일이라는 활동 기간 동안 팬들이 보내준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13인 13색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담아낸 캐주얼한 사복을 입고 연습실에 등장, 기존 무대 위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색다른 느낌을 더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또한 세븐틴은 ‘HIT’ 안무가 멤버들이 꼽은 가장 파워풀한 안무 1순위임에도 불구하고 빠른 리듬감에 맞춰 쉴 새 없이 변하는 격렬한 안무를 가볍게 소화, 13명의 멤버가 마치 하나처럼 보이는 완벽한 칼 군무를 선사해 시작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세븐틴은 연습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무대를 연상케 하는 폭발적인 카리스마와 함께 ‘칼 군무의 정석’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픽스 버전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을 통해 일사불란하지만 정교한 세븐틴의 안무 동선을 확인할 수 있어 극찬 받고 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