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프로듀스X101’ 최종 결과에 승복…슬프진 않아” [화보]

입력 2019-08-20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진혁 “‘프로듀스X101’ 최종 결과에 승복…슬프진 않아” [화보]

Mnet ‘프로듀스X101’의 이진혁이 스타 스타일지 앳스타일(@star1)과 2019년 9월호 백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 속 이진혁은 웨이크메이크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데뷔 5년 만에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진혁은 “아직까진 인기가 실감이 잘 안난다. 밖에서 팬들을 만나거나 사진을 찍어드릴 땐 놀랍기도 하다”고 답했다. 특히 ‘프로듀스X101’의 이동욱 대표를 언급하며 “(이)동욱 대표님처럼 유명인사가 된 기분이 들어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 아쉬움을 남겼던 최종 결과에 대해서도 “어떤 결과가 나오던 승복하고 앞으로 어떻게 활동할 지에 대해 고민하고 싶었다”며 “파이널까지 올라간 것도 기회라 생각해 떨어졌다고 마냥 슬프진 않았다”고 답했다.

본격적으로 개인 활동을 시작하고 첫 단독 팬미팅을 마친 이진혁은 “팬미팅 전석 매진이라는 이야기에 더욱 연습에 집중했다”며 “팬들을 실망 시키고 싶지 않아 무대를 가장 신경을 많이 썼다”는 말로 좋은 무대를 위해 더욱 노력했음을 보여줬다.

특히 가장 주목받고 있는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개인 활동으로 여러 분야에서 얼굴을 비춰드릴 것”이란 말로 대신했다.

이진혁의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19 9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