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기브 미 모어’ MV 2천만뷰 돌파…식지 않는 라틴 열기

입력 2019-08-23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VAV, ‘기브 미 모어’ MV 2천만뷰 돌파…식지 않는 라틴 열기

그룹 VAV가 지난 22일 새 썸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 뮤직비디오 2천만 뷰를 돌파를 달성했다.

‘기브 미 모어’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세뇨리따(Senorita)' 이후 VAV가 두 번째로 선보인 라틴팝 싱글이다. 특히 필리핀 보홀의 해변을 배경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 시원시원한 VAV의 피지컬과 여름 해변이 만나 청량감을 선사했다.

이에 리액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해외 크리에이터들이 VAV에 관심을 내비쳤고, ‘기브 미 모어’ 뮤직비디오를 다룬 리액션 영상을 잇달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댄스 팀들의 커버 댄스 영상도 쏟아졌다.

VAV는 안무가 미나명, 피처링에 참여한 라틴팝 황제 데 라 게토(De la ghetto),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천재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와 함께한 댄스 영상을 비롯해 퍼포먼스 버전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해 또 한 번 관심을 받았다.

‘기브 미 모어’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VAV. 인기와 함께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위상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VAV는 오는 9월 7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단독 콘서트 ‘VAV 2019 MEET&LIVE in MANILA’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