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감각적인 믹스매치…티저 공개

입력 2019-09-30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온앤오프, 감각적인 믹스매치…티저 공개

그룹 온앤오프(ONF)가 믹스매치의 정석을 선보였다.

온앤오프는 30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두 번째 단체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서 온앤오프는 서로 다른 개성이 돋보이는 드레시한 화이트 셔츠와 유틸리티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색다른 반전 매력을 발사하고 있다. 멤버 별로 각자 어울리는 귀걸이와 반지 등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하여 매혹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특히 온앤오프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한층 성숙해진 소년미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하여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신곡 'WHY'는 데뷔 때부터 함께 한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아할수록 점점 망가져가는 자신을 멈출 수 없는 이유를 되묻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온(ON)팀과 오프(OFF)팀으로 이뤄진 독특한 콘셉트와 시그널이 담긴 한 편의 영화같은 MV, 독보적인 음악적 감수성과 탄탄한 기획력으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모아왔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