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첫 정규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두 번째 뮤비 티저 공개

입력 2019-10-05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B6IX(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4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정규 앨범 '6IXENSE'의 타이틀곡인 ‘BLIND FOR L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얼굴이 클로즈업 된 이대휘가 한쪽 눈을 손으로 가리고 있는 화면으로 시작해 파워풀한 군무는 물론 멤버 전원이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 나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켰다. 특히, 엔딩에 멤버들이 손바닥으로 한쪽 눈을 가린 채 다른 손으로는 숫자 6을 그리는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 잡았다.

브랜뉴뮤직은 "AB6IX가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 ‘6IXENSE'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다.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 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0월 7일에 앨범 정식 발매와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또한 이날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팬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