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임영민 “첫 정규 발매 영광…자신감 보여주겠다”

입력 2019-10-07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AB6IX 임영민 “첫 정규 발매 영광…자신감 보여주겠다”

AB6IX 임영민이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소감을 밝혔다.

7일 오후 4시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는 AB6IX (에이비식스)의 첫 정규 앨범 '6IXENSE'(식스센스)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임영민은 데뷔 앨범 이후 정규 앨범을 낸 것에 대해 “정규 앨범으로 인사드리게 돼 영광이다. 데뷔 앨범 활동하는 동안에 정규 앨범을 준비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임영민은 “데뷔 활동을 통해 우리가 얻은 자신감을 이번 정규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전웅은 데뷔 앨범과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 “이번 정규 앨범은 AB6IX의 음악을 완성하고자 했다. 그리고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이대휘가 작곡한 타이틀곡 'BLIND FOR LOVE'를 비롯해, 또 다른 작곡돌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몽환적인 알앤비 트랙 'DEEP INSIDE', 래퍼 박우진과 임영민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유닛 힙합 트랙 'D.R.E.A.M', 리더 임영민의 세련된 자작곡 'SHADOW', AB6IX 보컬 라인이 준비한 드라마틱한 발라드 넘버 'NOTHING WITHOUT YOU' 등 총 11곡이 담겼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