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6-22 14:35:00
프린트

●캘러웨이골프, 여성용 솔레어 18 풀세트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한국 여성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클럽과 바퀴가 탑재된 캐디백, 캐리어 스타일의 보스턴백으로 구성된 솔레어 18 풀세트를 출시했다.

솔레어 18 풀세트는 캘러웨이만의 첨단 기술이 적용돼 비거리, 관용성, 탄도 등 퍼포먼스를 보완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비거리 성능을 탁월하게 증대시켰고,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맞춤 설계를 통해 뛰어난 관용성과 이상적인 탄도를 제공한다.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도 큰 차별점을 뒀다. 솔레어 18의 바디는 은은한 실버 컬러로, 헤드는 블랙 배경의 플라워 패턴으로 디자인 돼 필드 어디에서나 골퍼의 개성과 매력을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블랙과 체리 블라썸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내구성이 중요한 캐디백은 경량 소재의 바퀴를 부착해 아무리 많은 클럽을 담아도 골퍼가 손쉽게 골프백을 이동시킬 수 있도록 편의를 높였다. 함께 제공되는 솔레어 18 보스턴백은 사이즈를 확대해 수납공간을 대폭 넓혔으며, 캐리어 스타일로 설계돼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앤 화이트의 깔끔한 컬러 조화와 솔레어(태양)를 형상화한 강렬한 태양 무늬의 디자인이 세련된 멋을 풍긴다.

솔레어 18 풀세트(클럽, 캐디백, 보스턴백)는 전국 캘러웨이골프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