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콤팩트뉴스] 풋조이, 여성용 골프화 FJ 에어로플렉스 출시 外

입력 2018-06-27 17:36:00
프린트

사진제공|풋조이

● 풋조이, 여성용 골프화 FJ 에어로플렉스 출시


풋조이(FJ)가 여성용 골프화 FJ 에어로플렉스를 출시한다. FJ 에어로플렉스는 여성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전 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된다.


FJ 에어로플렉스는 국내 골퍼의 발 모양에 가장 최적화된 라스트(골프화의 목평)인 컨투어 라스트를 적용했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된 에어로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돼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적으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방수 멤브레인 레이어를 더해 외부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발등 부분은 클리어 코팅으로 마감돼있어 오염물 제거가 용이하다.


신제품 권장 소비자 가격은 20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XGOLF, 7월 제주도 초특가 패키지 출시


국내 최대 골프부킹서비스 회사인 XGOLF(대표 조성준)는 제주도에서 1박2일 골프 라운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XGOLF 긴급특가119 상품을 출시한다.


선착순 5팀에 한해 진행되는 상품으로 왕복항공료(이스타항공)와 그린피 36홀(1일차 해비치, 2일차 부영), 부영관광호텔 30평형 수박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7월 8일(일) 오전 6시50분 김포공항에서 출발해 해비치에서 18홀 라운딩을 즐긴 후 인근에 있는 부영관광호텔에서 숙박 및 18홀을 즐기는 일정이다.


패키지 상품 가격은 32만5000원이고, 예약 문의 및 신청은 XGOLF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고봉준 기자 shutout@donga.com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