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태극기 담은 ‘스펙트럼 플레그 라인 코리아 에디션’ 출시

입력 2018-07-06 14:15:00
프린트

FJ(풋조이)가 골프장갑의 손등에 태극기를 담아 독특한 매력을 자아내는 한정판 ‘FJ 스펙트럼 플레그 라인 코리아 에디션’을 출시한다. FJ가 2018년을 맞아 각 나라의 국기를 골프장갑에 새겨 선보이는 ‘한정판 플레그 라인’을 출시하는 나라는 미국과 캐나다에 이어 한국이 세 번째다.

‘FJ 스펙트럼 플레그 라인 코리아 에디션’은 투어 선수들이 선호하는 FJ 골프장갑의 퍼포먼스는 물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태극기 문양의 디자인으로 신선한 매력을 제공한다. 특히 골퍼가 어드레스를 했을 때 가장 태극기의 모양이 가장 잘 보일 수 있도록 패턴의 위치를 잡은 것은 물론 태극무늬와 건곤감리(乾坤坎離)까지 정확하게 담겨 있다. 손등의 FJ 로고를 감싼 라인은 태극기의 빨간 컬러를 채택해 통일감을 더했다. 손바닥에 최고급 프리미엄 카브레타 가죽을 사용해 뛰어난 착용감과 그립력을 제공한다. 손등에는 화이버소프를 적용해 소재 자체의 뛰어난 수축력에서 오는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FJ 스펙트럼 플레그 라인 코리아 에디션’은 남성용 22, 23, 24, 25호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FJ 브랜드스토어 및 FJ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