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P790 블랙 아이언 8월 출시

입력 2018-07-20 13:50:00
프린트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P700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P790 블랙 아이언’을 8월 새롭게 출시한다. P700 시리즈 아이언은 세계랭킹 1위인 더스틴 존슨부터 저스틴 로즈, 로리 맥길로이 등 정상급 골퍼들이 투어에서 사용하고 있는 클럽 중 하나이다.

‘P790 블랙 아이언’은 테일러메이드에서 자신 있게 출시했던 머슬백 디자인의 단조 아이언 P790의 블랙 버전으로, 디자인부터 강렬한 존재감이 느껴진다. 프리미엄 고광택 PVD 블랙으로 전체 마감처리 후 새롭게 장착된 트루 템퍼 다이나믹 골드 105 블랙의 조합은 상상 그 이상으로 환상적이다. 물론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과 퍼포먼스도 주목할 만 하다.

1.75mm의 초박형 페이스와 미니 역 원추형 페이스가 장착됐고, 고강도 4140 카본 스틸로 제작된 L자 구조의 단조 페이스와 부드러운 카본 스틸 바디가 구조를 이룬다. 혁신적인 스피드 폼 기술로 단조 아이언의 반발력을 극대화 하여 그 동안 전례 없던 폭발적인 비거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밀도 폼 소재의 스피드 폼을 ‘P790 블랙 아이언’ 내부에 주입하여 높은 탄성으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면서 더 정교해진 탑 라인과 작은 오프셋이 상급 골퍼들이 선호하게 될 디자인으로 주목된다.

‘P790 블랙 아이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한정판 제품으로 현재 테일러메이드 오프라인 매장(단독매장 및 가두점)에서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정식 판매는 8월 1일부터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