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 한정판 출시

입력 2018-07-20 13:51:00
프린트

캘러웨이골프는 로그와 로그 서브제로 드라이버에 다양한 컬러를 입힌 컬러 커스텀 모델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의 가장 큰 특징은 헤드 컬러가 화이트, 블랙, 레드, 핑크의 4가지 옵션으로 출시 돼 골퍼들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로프트는 9도로만 출시되며 프리미엄 샤프트인 그라파이트 디자인사의 투어AD IZ 5S와 IZ 6S 2가지 샤프트가 장착된다. 여기에 로그 커스텀의 특별함을 담은 로고 패치의 전용 커버와 깜찍한 베어 로그 커버도 제공된다.

기술력은 기존 로그 드라이버와 동일하다. 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에는 기존 제일브레이크(Jailbreak)에서 무게를 25% 경량화시킨 티타늄 바가 적용됐다. 제일브레이크 기술이 솔과 크라운을 단단하게 잡아줌으로써 임팩트 에너지를 페이스에 집중시키고, 이로 인해 볼 스피드는 더욱 빨라진다. 또한 새로운 X 페이스 VFT 기술과 결합되어 압도적인 비거리를 만들어낸다. 캘러웨이만의 트라이액시얼 카본(Triaxial Carbon) 소재는 놀라운 강도와 가벼움을 갖추고 있으며 이를 크라운에 최대치까지 적용함으로써 무게를 낮췄다. 이렇게 발생한 여분의 무게를 헤드에 재배치하여 관성모멘트(MOI)와 관용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글로벌 최대 우주항공기업인 보잉(Boeing)과 함께 드라이버 헤드의 리딩 엣지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공기 저항을 최소화시킴으로써 더욱 빠른 헤드 스피드를 구현해냈다.

로그 캘러웨이 커스텀 드라이버는 화이트, 핑크, 블랙, 레드의 네 가지 컬러 옵션이 제공되며,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을 통해서만 한정수량 판매된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