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7-24 15: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캘러웨이골프,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 한정판 출시
캘러웨이골프는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을 200개 한정 수량 출시한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기존 로그 프로 아이언의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계승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PVD 코팅된 무광 블랙 컬러와 특별한 샤프트가 장착된 점이 특징이다. 헤드부터 샤프트까지 모두 PVD 코팅된 무광 블랙으로 마감해 품격은 더욱 높였으며, 눈부심을 감소시켜 눈의 부담을 줄여주고 집중력을 높여준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고급 트루 템퍼사의 XP 105 스틸 샤프트와 램킨(Lamkin)의 Z5 그립이 장착돼 있다.

로그 프로 블랙 아이언은 외관뿐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뛰어나다. 투어 프로 선수들의 니즈를 반영한 작은 헤드, 얇은 톱 라인과 솔, 적은 오프셋과 샬로우한 캐비티가 프로 레벨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 타이틀리스트, Pro V1 스페셜 플레이넘버 서비스 출시
타이틀리스트가 Pro V1과 Pro V1x를 색다르게 만나볼 수 있는 Pro V1 & Pro V1x 스페셜 플레이넘버 서비스를 선보인다. 플레이넘버는 타이틀리스트 로고 아래에 기재된 숫자로, 일반적으로 1~4번이 새겨져 있으며 동반자간 사용 골프볼 구분을 위한 표식이다. 골퍼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에 사용하던 Pro V1과 Pro V1x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00번에서 99번까지 폭넓은 플레이 넘버 중 골퍼에게 가장 의미 있는 숫자를 선택해 색다르고 스페셜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의미 있는 날짜, 나이, 희망 스코어, 생일 등 무궁무진한 의미를 담을 수 있기 때문에 골퍼 자신은 물론 지인과 동반자들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다. 골퍼가 선택한 하나의 번호로 1더즌(12구)으로 구성된다.

Pro V1 & Pro V1x 스페셜 플레이 넘버 제품은 대리점에 방문해 번호별 구매 가능 재고 확인 후, 원하는 번호의 제품을 주문하면 차후에 전달받을 수 있다. 일부 넘버는 빠르게 소진 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titleis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gtyong@donga.com



뉴스스탠드